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ㆍ담당자 : 기획홍보팀 심진주 사회복지사 ( 전화 070-4016-2124, 메일 epwoori2111@goodwoori.or.kr)
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과정의 어려움이나 건의사항을 수시로 듣고 개선해 나가고자 합니다.
복지관의 프로그램이나 시설, 환경 등에 건의사항이 있는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주시거나,
메일, 홈페이지 내 ‘온라인상담’ , 복지관에 비치된 '고객소리함'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과정의 어려움이나 건의사항을 수시로 듣고 개선해 나가고자 합니다.
복지관의 프로그램이나 시설, 환경 등에 건의사항이 있는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주시거나,
메일, 홈페이지 내 ‘온라인상담’ , 복지관에 비치된 '고객소리함'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을 주시는 방법
1.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
온라인 상담 바로가기
2. 복지관 내 고객소리함
(복지관 1~4층 엘리베이터 앞)